본문바로가기
  1. Home
  2. 커뮤니티
  3. 고객의 소리
  4. 제안하기

커뮤니티

<웃는얼굴아트센터>셔틀버스
제목 <웃는얼굴아트센터>셔틀버스
작성자 남혜진 등록일자 2017-01-04
첨부파일
질문
안녕하세요.
웃는얼굴아트센터에서 수영수업을 들었던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만3년동안 수영장에서 아이들이 수업을 받았습니다.
수영장 코치님들의 열정적인 수업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수영을 힘들어 하는게 아니라 셔틀타는 것을 힘들어 합니다.ㅜㅜ

다름 아니라,
수영장에 갈때 셔틀버스 4호를 탑니다.
셔틀버스의 노선이 너무 너무 길어서 힘이 드네요.
특히나 4호 노선은 차가 많이 막히다 보니 아이들이 셔틀타는 것을 너무 힘들어 해요.
저뿐만 아니라 여기 다니는 4호 차량 탑승객들이 많이 느끼는 불편함이라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달서구 전역을 관리하다 보니 4호 노선변경이 어려운 점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웃는얼굴아트센터를 이용하는 구민들과 학생들을 위해서 노선점검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년동안 정들었던 수영장을 이번에 바꾸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좀 더 가까운 곳으로 말이죠~
아이들도 아쉬워 합니다.
저도 셔틀노선만 어느정도 개선이 된다면 다시 웃는얼굴아트센터로 오고 싶습니다.

이번 제안이 구민의 작은 소리임으로 이해해 주시고,
한번 더 고려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게시글[<웃는얼굴아트센터>셔틀버스] 답변
담당부서 총관리자 담당자 관리자
전화번호 010-4-5 E-mail @
답변 안녕하십니까? 남혜진님
웃는얼굴아트센터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셔틀버스 노선 불편으로 오랫동안 웃는얼굴아트센터 수영장을 이용하시다가
다른 곳으로 가신다고 하니 많이 안타깝습니다.
웃는얼굴아트센터는 접근성 측면에서 많이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2004년 개관과 함께 지역주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 달서구지역에는 신규아파트 입주가 많이 늘었고, 특히 도로사정 또한 예년에 비해 많이 힘들어지면서 셔틀버스 노선에 대한 의견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개선방향에 대해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히 셔틀버스 운행 업체 변경에 맞춰 일부 노선 및 시간을 셔틀버스 이용객 및 운행기사들 의견을 종합하여 조정하였습니다.
다만, 셔틀버스 고객쏠림 현상으로 특정일, 특정시간대에 이용객들이 집중되는 등, 이용객들의 처한 상황이
너무 다르시다보니 셔틀버스 노선을 조정 하는 부분에서는 좀 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할 수 밖에 없다는 점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노선에 대한 점검을 토대로 향후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웃는얼굴아트센터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